LG 일체형 PC, '받고 받고 또 받고' 보상판매 실시
LG전자가 기존에 사용중이던 데스크톱 PC, 노트북을 일체형PC로 부담없이 교체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받고 받고 또 받고'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 LG 일체형 PC제품을 구매한 후 기존 사용하던 데스크톱 PC를 반납하고 LG전자 PC 브랜드 사이트(www.lgepc.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번호 정보를 등록하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하고 등록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최신형 복합기를 제공한다.
제조사 및 모델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모든 구형 노트북과 데스크톱 PC를 보상받을 수 있으며, 구형 제품에 대한 보상 감정가 외에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된 문의는 브랜드 사이트(www.lgepc.co.kr)와 전화(02-702-726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 팀장 이태권 상무는 "심플한 디자인과 성능 강화로 일체형 PC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어 부담없이 LG 일체형 PC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PC 구매를 고려하던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일체형 PC(모델명 V300)는 3D 풀HD 및 IPS 방식의 23형 LED 디스플레이와 인텔 2세대 코어 프로세서, AMD Radeon HD 6650 그래픽, 500GB 하드디스크를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화면부 두께가 20~46mm로 기존 일체형 PC 대비 얇고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3D 감상은 물론 멀티터치를 지원하며 HD TV 튜너를 내장해 세컨드 TV로도 제격이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