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멋과 실용성 갖춘 '데님패션 슬리브 노트북파우치' 출시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톡톡튀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과시하는 패션아이템을 선호하는 10~20대 소비자를 타겟하여 멋과 실용성을 겸비한 '데님패션 슬리브 노트북파우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의 외부 소재는 특이하게 은사가 가미된 데님(denim)소재를 사용하여 내츄럴함과 펄 느낌의 화려함을 더했다. 내부 특수 소재는 '벨보아폼(VF, Velvoa Foam)'을 사용해 외부충격과 스크래치(흠집)으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벨보아폼'은 유아 피부같은 소프트 벨보아(Soft Velvoa)와 쿠션력과 탄성복원력이 우수한 고탄성폼을 이중처리한 우수한 소재이다.
이 제품은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러치 형태의 슬림한 노트북파우치 이며 활용용도에 따라 서류백(도큐먼트백), 포토폴리오백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인디고블루, 스카이그린, 파우더핑크의 3가지 색상으로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오피스룩에 매치해도 손색없을 만큼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아트뮤 데님패션 슬리브 노트북 파우치는 11형 제품이 29,000원, 12형 제품이 31,000, 13형 제품이 33,000원, 14형 제품이 35,000, 15형 제품이 39,000 이다.
한편 베어월즈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제품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www.artmu.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