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제조사인 쿨러마스터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파인인포메이션(www.pineinfo.co.kr)은 다재다능한 활용도를 가지고 있는 쿨러마스터의 새로운 노트북 쿨링 패드 'NotePal ERGO 36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NotePal Ergo 360은 최대 17인치 노트북까지 사용이 가능한 노트북 쿨링 패드로 기본적인 스탠드 기능은 물론, 360도 회전 기능과 하단 부분을 분리할 경우 노트북 쿨링 패드와 스마트 패드용 받침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노트북이 직접적으로 맞닿는 상판은 열 전도율이 높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노트북의 발열을 빠르게 식혀 줄 수 있으며, 최저 소음의 고성능 80mm 쿨링팬 2개를 탑재하여 낮은 소음에서 높은 쿨링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더불어 사용자가 노트북을 사용할 때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노트북을 이용하여 회의나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때 노트북 스탠드 자체에 360도 회전 기능을 통해 편리하고 간단하게 노트북을 회전 시킬 수 있으며, 하단 부분의 받침대는 분리가 가능해 본체는 노트북 쿨링 패드로 하단 받침대는 스마트 패드용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다.
노트북 스탠드로 사용시 노트북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미끄럼 방지 홀더를 부착,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케이블을 보관할 수 있도록 별도의 케이블 보관부를 가지고 있다.
한편, 파인인포메이션은 Notepal Ergo 360 출시를 기념하여 Ergo 360을 구입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미니 USB 마우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