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 www.compoint.co.kr)는 이달 26일,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경성대 부경대역 인근에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센터 및 쇼룸을 오픈하고 오픈 당일 방문고객에게 기념품 증정 및 추첨을 통해 노트북백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노트북 브랜드가 서비스 인력 및 공간을 아웃소싱으로 처리하여 규정을 지나치게 강조하는 경우가 있는데 비해,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센터는 모두 CS 전문교육을 수료한 본사 직영 인원으로 제품 수리 서비스를 비롯해 고객상담까지 현실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특히, 컴포인트는 인근 대학생들의 타사 노트북까지도 무상으로 점검하여 부산 시민의 쾌적한 컴퓨팅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 기가바이트 노트북 부산 서비스센터
또한 기가바이트의 최신 노트북, 게이밍기어, 게이밍PC 까지 다양한 기가바이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쇼룸 형태로 각종 음료 등 무료로 제공 카페 공간까지 마련하여 기가바이트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컴포인트 이상효 부장은 "기가바이트 본사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임을 강조하고, 쇼룸에서는 컴포인트에서 취급하는 트롬베 노트북백팩 및 플렉스터 SSD 제품에 대해서 대학생을 대상으로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