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 www.compoint.co.kr)는 지난해 말 부산광역시에서의 쇼룸 및 서비스센터 오픈에 이어 14일 오늘, 광주광역시와 대구광역시에서도 기가바이트 노트북 및 주변기기 제품군의 서비스센터와 오프라인 전시판매장을 오픈, 지방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 기가바이트 노트북 광주광역시점
기가바이트 노트북 광주점은 서비스센터와 전시판매장이 모두 오픈되어 한층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고 향상된 서비스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다년간의 경력을 통해 전문기술을 확보한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진단하고 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노트북 수리가 유상으로 진행될 경우 사용자 입장에서는 수리비용이 부담스럽다는 고객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타사대비 50% 이상 저렴하게 현실적인 수리비용을 제시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전시판매장에서는 기가바이트의 최신 노트북 제품을 실제로 경험해보고 정확한 판단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와 전시판매장은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자제품 유통상가인 서구 화정동 금호월드에 위치하여 광주 지역 고객이 편리하게 방문 가능하다.
▲ 기가바이트 노트북 대구광역시점
대구광역시의 대표적인 전자제품 쇼핑몰인 북구 산격동 대구유통단지에도 기가바이트 노트북 오프라인 전시판매장을 개설하여 대구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대구 전시판매장에서는 제품 구입전 고객의 문의에 대해 명쾌한 답변이 가능하도록 전문상담사가 배치된다. 전문상담사는 사용용도에 따라 고객마다 맞춤형 제품 추천을 통해 합리적인 제품 구입이 이루어지도록 돕는다.
㈜컴포인트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 만큼 서비스 품질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현지 고객님들께 보다 높은 편의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른 지역으로도 확대하여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