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반도체 솔루션 기업인 Micron Technology(이하 마이크론)사의 국내 총판 대리점인 ㈜피에스코와 레노버의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코인비엠에스는 레노버 씽크패드 엣지(ThinkPad Edge) E535 시리즈 노트북과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M500 시리즈 SSD를 결합한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크루셜 M500 SSD 특가 혜택을 비롯하여, 선착순 100명에게는 4GB 메모리를 레노버 정품 8GB 메모리로 무상 업그레이드해준다. 또한 행사 내용을 스크랩하여 블로그나 카페등에 올려주면 매주 2명씩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크루셜 M500 SSD 총 10대를 지원한다.
레노버 씽크패드 엣지 E535 모델은 트리니티 쿼드코어 AMD A8-4500M APU를 장착,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과 낮은 전력소모가 특징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또한 GPU로 AMD 라데온 HD7640G의 내장 그래픽을 채용하여 뛰어난 비디오 화질을 제공한다.
코인비엠에스 방승태 팀장은 "이번 행사는 가성비 최적의 프리미엄급 노트북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차세대 저장장치인 SSD를 특가에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SSD는 일반 HDD에 비해 최대 5배 이상 빠른 속도로 노트북 부팅시간 및 어플리케이션 로딩속도를 획기적으로 단축시켜주며 무소음, 초저전력 및 안정성까지 제공한다"고 전했다.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을 갖춘 씽크패드 엣지 E535 노트북과 안정성 높은 뛰어난 성능을 갖춘 크루셜 M500 SSD의 할인판매 프로모션은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진행 된다. 이밖에도 행사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