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백팩 라인인 '캠퍼스 컬렉션(Campus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퍼스 컬렉션'은 기존에 출시했던 캠퍼스 백팩에 올 여름 패션 트렌드인 '핫핑크, 오렌지, 그린, 퍼플' 등을 적용해 여름철 코디에 잘 어울리는 강화된 디자인과 함께 통풍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에 따라 백팩, 컴팩트 백팩, 미니 백팩, 브리프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특히, 백팩 스타일에서는 여름철에 유용한 외부 물병 수납 공간이 추가됐으며, 가방의 상단과 측면에 손으로 들 수 있는 2개의 핸들을 적용시켰다.
이 밖에 어깨끈과 등 부분에 3D 에어 매쉬 소재를 적용시켜 통풍이 잘돼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내부는 외부 충격에서 노트북 및 스마트기의 전후좌우 모든 면을 보호할 수 있는 360도 패딩 마감을 적용했다.
가격은 백팩 99,000 원, 컴팩트 백팩 79,000 원, 미니 백팩 및 브리프는 65,000 원 이다.
인케이스코리아 양준무 대표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캠퍼스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및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캠퍼스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oincase.kr) 및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