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는 최근 발표한 '2013 new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 새틀라이트 노트북 3종(14형 S40t-A, 15형 P50t-A, 17형 C70-A)의 체험단을 오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2013년형 새틀라이트 시리즈
도시바코리아 김규진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사람과 기술을 연결하는 감성공학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단순한 스펙이나 수치 등의 정보만으로는 제품의 가치를 고객과 공감하기 쉽지 않다는 판단에 고객에게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체험단 모집 배경을 전했다.
새롭게 발표된 신제품은 매끄럽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향상시키고 케이스와 각종 포트들을 정밀하게 매칭하는 '포트 블랜딩' 기법을 적용하는 등 감성공학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HDD 성능을 높이는 'HDD 가속기술'과 전력 분산 기술인 '피크 시프트' 기능이 신규 적용되는 등 여름철 급증하는 전력수급 문제에도 공헌 할 수 있는 친환경 기능이 다수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 2013년형 새틀라이트 시리즈
총 27명을 선발하는 이번 행사에는 평소 노트북이나 IT기기 및 에너지 절약에 대한 관심이 많고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체험단에 선발된 인원은 총 3기에 걸쳐 7월 10일부터 8월 중순까지 약 5주간 다양한 체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cafe.naver.com/itdonga)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