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마스터 한국 공식 수입원인 ㈜대양케이스는 쿨러마스터의 노트북 쿨러 인기 모델 ERGOSTAND의 신제품으로 내장 팬의 위치를 좌우로 조정할 수 있음은 물론, 팬 컨트롤러까지 내장해 노트북 종류와 상관없이 쿨링효과를 개선하고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노트북 쿨러 'ERGOSTAND LIT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RPM 700 ~ 1400으로 정숙한 160mm 쿨링팬을 장착한 15.6형까지 호환되는 노트북 쿨링 패드이다. 팬 속도를 조절 할 수 있는 팬 컨트롤러를 내장해 저소음에서부터 게임 등 사용자의 작업 환경에 따라 쾌적하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또한, 빠른 공기 흐름을 위해 메쉬 처리된 상판과 편안한 각도에서 사용이 가능 하도록 5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USB 포트 2개를 제공한다.
특히, 쿨러마스터 ERGOSRTAND LITE는 탑재된 160mm 팬의 위치를 좌우로 이동이 가능해 노트북 사용도중 특정 부위에 열이 많은 쪽으로 집중 쿨링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더운 제조사 구분없는 다양한 노트북의 발열 문제 및 여름철 열 때문에 노트북 사용을 꺼려하는 유저들에게 적격이다.
쿨러마스터 ERGOSRTAND LITE는 1년간 A/S 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기간 내 A/S 발생시 왕복 택배 운임비용은 ㈜대양케이스에서 부담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