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 www.compoint.co.kr)는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와 대전 삼성동에 기가바이트 노트북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전시판매장 및 현장서비스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3층에 위치한 쇼룸에서는 기가바이트 최신 노트북 제품은 물론 기가바이트 게이밍기어 제품군도 함께 취급하고 있어 이들 제품에 대한 체험이 가능하다. 이곳 쇼룸에서는 제품의 실물을 전시하는데에 그치지 않고 전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해 제품에 대한 명확한 판단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점
대전역 인근 삼성동에 위치한 대전점에서는 노트북 및 게이밍기어 제품군의 전시/체험 뿐만 아니라 현장 서비스도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본사로부터 서비스 교육을 수료한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기가바이트 노트북의 장점인 2년 무상 보증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 기가바이트 노트북은 높은 그래픽 성능을 바탕으로 제작된 '판타소스' 게이밍노트북 시리즈와 '에어포스' 울트라북 시리즈를 필두로 시장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고가의 노트북 제품은 구입전에 실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입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 전시판매장 및 서비스센터 추가 개설로 점유율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 대전 삼성동, 대전역 인근의 대전점
㈜컴포인트 관계자는 "이번 쇼룸 추가개설로 서울 서남부권 및 대전/충청권 고객님의 편의를 증진시키는 계기가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재의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외에도 전국에 계속 확장할 계획으로 서울로 편중된 기존 서비스를 개선하고 소비자와의 직접 접점을 통해 기가바이트 노트북만의 장점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compointsvc.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