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2014년 개강시즌을 맞아 스마트한 새 학기를 준비할 수 있는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VAIO Campus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의 노트북 브랜드 바이오(VAIO)가 준비한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은 1월 24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되며, 최신 바이오 노트북을 구입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바이오 정품 가방/백팩, 무선공유기, 휴대폰 보조 배터리, 듀얼 스마트폰 USB 메모리 등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푸짐하고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소니 바이오 신제품은 ▲디스플레이 패널 중앙부에 수평의 플립 힌지(flip-hinge)를 적용해 노트북, 뷰어, 태블릿 모드를 지원하는 '바이오 피트 멀티플립 PC', ▲9.9mm의 슬림한 두께와 0.78kg의 가벼운 무게를 갖춘 디태처블 디자인의 '바이오 탭 11', ▲870g(바이오 프로 11 기준)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는 '바이오 프로', ▲대용량 박스 스피커 등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지원하는 '바이오 피트 E' 등 사용자의 다양한 사용환경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의 참여는 이벤트 기간 내 바이오 노트북을 구매하고 3월 13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서비스센터(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후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월 24일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2014년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바이오 노트북과 함께 특별한 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사용자의 다양한 사용환경을 적극 지원하는 소니 노트북과 스마트 라이프에 유용한 아이템을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는 실속 있는 기회를 통해 특별한 새 학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