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르는 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커플들에게 레노버 YOGA 시리즈를 추천한다. 레노버 YOGA는 태블릿과 노트북의 특성을 한 기기에 담아 커플들의 특성에 맞는 모드를 선사한다. 어떤 종류의 로맨스에도 적합한 YOGA 제품들로 애인을 감동시켜보자.
스타일 넘치는 커플에게 'YOGA TABLET'
우리 커플이 스타일 넘치는 커플이라고 자신한다면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얇고 가벼운 YOGA TABLET을 추천한다. 세계적인 영화배우 애쉬튼 커처가 개발에 참여하고 다비치 강민경 같은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쓰는 태블릿이라고 하니 트렌드에 민감한 커플이라면 놓쳐선 안될 제품이다.
YOGA TABLET은 심플하고 얇으며 손잡이가 달려 있어 지금까지의 태블릿과는 전혀 다른 모습의 제품이다. 스탠드, 틸트, 태블릿 모드를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독서나 타이핑을 할 때, 또는 밖에서 연인과 미드 한편을 감상할 때 매우 유용하다. 배터리가 18시간 동안이나 지속 된다니 식지 않는 우리 사랑에 딱 어울리는 제품이 아닐까.
멀티태스커 그대에게 'YOGA 2 Pro'
당신의 반쪽이 직장생활, 점심 약속, 반복되는 미팅, 그리고 저녁에 당신과의 데이트까지 여러 가지 일을 병행하는 멀티태스커라면 그의 하드코어한 라이프스타일을 감당할 만한 제품이 필요할 것이다. 워커홀릭인 애인을 위해 YOGA 2 Pro를 추천한다.
YOGA 2 Pro는 무게 1.39kg, 두께 15.5mm의 가볍고 얇은 제품으로 일과 저녁 약속을 병행하는 당신의 연인에게 가장 이상적인 제품이다. 상황에 따라 스크린을 360도로 돌려 4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태블릿, 노트북이 모두 필요한 애인에게 적격이다. 또한 QHD+ 초고해상도 스크린을 탑재했다니 YOGA 2 Pro로 둘만의 극장을 선사할 수도 있겠다.
워커홀릭 애인에게 '씽크패드 YOGA'
당신의 연인이 워커홀릭이라면 아마도 그들은 길에서도 기기에 코를 박고 여기저기 부딪치며 업무를 볼 것이다. 그를 위해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씽크패드 요가를 선물하자.
씽크패드 요가는 매우 단단해서 떨어뜨린다 해도 코닝 고릴라 글래스 디스플레이에는 스크래치나 흠집 하나 남지 않는다. 또한 액티브 프로텍션 하드드라이브 시스템으로 제품이 떨어지거나 어떤 충격이 가해져도 하고 있던 작업은 안전하게 저장, 보호된다. YOGA 2 Pro와 마찬가지로 스크린이 360도 돌아가니 언제 어디서든 맞춤형 모드로 업무를 볼 수 있다. 이제 씽크패드 YOGA로 데이터를 날렸다는 짜증에서 벗어나 그의 사랑을 독차지 하자.
* 자료제공 : 레노버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