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 www.compoint.co.kr)가 엔비디아의 차세대 노트북 GPU '지포스 GTX 850M'을 비롯해 mSATA SSD와 풀HD 디스플레이 등 최신 게이밍 노트북으로서 갖춰어야 할 요소들을 한데 모은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시리즈 P15F'를 발표했다.
새롭게 발표된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시리즈 P15F 게이밍 노트북은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의 최신 지포스 GTX 850M을 탑재해 게이밍 성능이 강화됐다. 더불어 256GB 용량의 mSATA SSD 까지 탑재해 전반적인 시스템 응답 속도도 한층 향상되었다.
또한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는 무광 코팅의 15.6형 1080p 해상도의 풀HD 디스플레이와 뛰어난 음장감을 제공하는 사운드블라스터 시네마 오디오도 탑재돼 게이밍 환경에서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고화질 및 다채널 영화 감상에도 최적화 된 활용성을 제공한다.
특히, 엔비디아의 차세대 노트북용 GPU인 지포스 GTX 850M 은 이전 세대 GPU 보다 최대 50% 향상된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전력 소비효율도 향상되어 더 오랜 시간동안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지포스 익스피어리언스' 기능이 적용되어 게임별 최적의 그래픽 옵션을 손쉽고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고, 게임 플레이 장면을 끊김없이 녹화, 실시간 방송할 수 있는 '쉐도우 플레이' 기능도 지원한다.
㈜컴포인트 관계자는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및 휴대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으로, 앞서 P35와 P25 등의 모델이 연이어 히트 제품으로 성공 안착한 바 있다"라며, "판타소스 P15F는 성능, 가격, 휴대성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제품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실속파에게 적합한 게이밍 노트북"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compointsvc.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