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노트북 사용자를 위하여 거치대 기능과 파우치 기능을 겸비한 '휴대용 접이식 거치대 겸용 멀티파우치'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손목터널 증후군 및 거북목 증후군 등 장시간 동안의 노트북 사용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디지털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노트북 스탠드와 노트북 액세서리 등 필기구 등과 같은 물품까지 수납이 가능한 파우치 기능을 겸비한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얇고 가벼우면서 접이식 조립이 가능해 손쉽게 휴대할 수 있음은 물론 노트북 크기에 관계없이 거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탠드 기능의 경우 약 12~15도 경사를 이루는 구조로, 특별한 장치 없이도 노트북의 열을 빠르게 분산해 과열과 소음을 사전에 방지해 주며, 눈높이를 자연스럽게 높여줘 편안한 작업환경을 지원한다.
특히, 평상시에는 마이크로 HDMI-DVI 케이블, USB OTG 메모리, 어답터, USB허브, 이어폰, 블루투스 동글 등 노트북 사용에 있어 꼭 필요한 다양한 노트북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인조가죽으로 제작되어 미끄럼을 방지하며, 세련된 초코그레이, 브라운, 피치, 퍼플, 민트 5가지 색상으로 최신 울트라·노트북과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을 갖췄다.
더불어 아트뮤 관계자는 "거치대 상단에 로고를 삽입해 외부에 노출함에 따라 기업의 CI재고와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는 판촉홍보기념품으로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