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어로스는 모든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럭셔리 게이밍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첨자에게는 2014년 11월 6일부터 9일까지의 일정으로 1등석 왕복항공권과 고급 호텔숙박권, 그리고 슈퍼카 픽업 서비스를 포함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지역 게임관련 투어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로스 X7, X7 v2, X3, X3 Plus 제품에 이르기까지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구매자라면 누구나 어로스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5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어로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된 인원중, 최종 5명을 선정하여 공개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며, 최다 득표자를 최종 당첨자로 선정할 계획이다.
한국 어로스측은 이벤트 응모시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의 사용자이자 한 사람의 게이머로써 주변에 큰 파급효과를 낼 수 있는 사람이라는 점을 어필하는 것이 최종후보 다섯명에 드는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로스 세일즈 마케팅 이사 Vincent Liu 는 "이러한 행사를 통해 어로스 노트북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럭셔리 게이밍 투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로스 홈페이지(supervip.aoru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