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고객 서비스↑’ 온라인 스토어 개편…기념 이벤트도 진행

2014.09.19 노트북 편집.취재팀 기자 :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는 커스텀 모델 서비스로 소비자 개개인에 맞춘 노트북을 주문할 수 있으며, 사용자 편의를 위한 쉬운 용어와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등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는 소비자가 주문을 완료하면 해외 본사에서 생산해 항공 우편으로 무료로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가장 최신 생산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커스텀 모델 카테고리에서 자신들의 편의에 맞는 사양 및 제품을 직접 구성해 주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기기 및 파트, 옵션 등을 일목요연하고 찾기 쉽게 구성해 편의성을 향상 시켰다. 제품 설명도 일반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를 피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일관적이고 직관적으로 구성해 번거로움을 최소화 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9월 18일부터 10월 7일까지 온라인 스토어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에(https://www.facebook.com/lenovokorea)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 개편 행사 관련 포스팅을 태그한 회원들 중 65명을 추첨해 레노버 인기 태블릿인 씽크패드 10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또는 만 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레노버 온라인스토어는 E시리즈, 씽크패드 요가, x1 카본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기본 5%에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토어 전 상품 구매시 정품 백팩, 태블릿 퀵샷 커버와 3년의 추가 보증 서비스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 또한 제공한다. 구매처와 모델에 관계없이 행사 기간 내 레노버 제품을 구매하고 레노버클럽(lenovoclub.co.kr)에 등록하면 온라인스토어 액세서리 50% 할인쿠폰도 증정 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PC+ 분야의 선두 기업인 레노버가 고객들이 편의를 고려한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를 새롭게 단장했다"라며, "앞으로도 세계 1위의 PC 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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