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의 이탈리안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세코가 장인정신과 혁신적인 스마트 앱 시스템을 더한 신제품 ‘그란바리스토 아반티 (Gran Baristo Avanti, 모델명: HD8977/06)’를 출시했다.
그란바리스토 아반티는 에스프레소의 본 고장인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세계 최초 하이엔드 가정용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인 세코의 가장 최상위 플래그십 제품으로, 세코만의 이탈리안 장인정신에 스마트 앱 연동 기능을 더해 진정한 커피 애호가들의 고급스러운 취향에 완벽하게 맞는 커피를 제공한다.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기호와 취향에 맞춘 스마트 기능이 추가돼 아로마 농도, 커피의 추출량, 우유 스팀 양, 커피 온도, 맛의 밸런스 조절 등 커피 맛을 결정하는 6,000가지 조합을 손 끝 터치로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즐겨 찾는 18가지 커피 메뉴를 앱을 이용해 원격으로 추출할 수 있으며, 머신 관리의 모든 과정 역시 앱을 통해 시뮬레이션 할 수 있게 구성되어 머신의 세척, 유지 및 관리도 쉽고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 모델인 그란바리스토(GranBaristo)가 가진 커피 맛을 구현하는 기술력도 강화했다. 내구성이 뛰어난 100% 세라믹 그라인더가 원두를 늘 균일하게 분쇄시켜 주며, 열을 발생시키지 않아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지켜준다. 또 이중으로 우유 거품을 생성하는 특허 기술, 라떼 퍼펙토 테크놀로지를 통해 밀도 높은 우유 거품을 튐 없이 만들어내 카페에서 즐기는 카푸치노와 라떼 마키아토도 원터치로 추출할 수 있다. 커피 맛을 좌우하는 히팅 기술 ‘써모 스피드 기술’ 역시 더욱 강화돼 기다릴 필요 없이 첫 잔부터 완벽하고 따뜻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