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코잇)은 전기요금 절약을 실현한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진면목을 알리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2017년 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서는 ‘저전력 갑’ 6세대 인텔 코어 i3-6100 프로세서가 단연 눈에 띈다. 동작속도 3.7GHz 초고속으로 동작하고 내장그래픽까지 제공하면서도 소비전력(TDP)는 51W에 불과하다.
이보다 두 배 많은 캐시 메모리를 탑재한 6세대 인텔 코어 i5-6600 프로세서와 쿼드코어-옥타스레드 조합을 제공하는 6세대 인텔 코어 i7-6700 프로세서도 소비전력이 65W로 알려져 있다. 저전력 PC를 조립하려 한다면, 인텔의 CPU가 효율적인 선택임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용도별 적절한 성능을 제공하는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구매한 유저라면, 본 이벤트에 영수증을 통해 ‘구매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9.7 모델(1명)과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바 1인 이용권(10명)이 제공된다.
전력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사로잡은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옳지 않은 내용을 고르는 본 이벤트에는 휴대용 게임기(1명), 순살 매콤 강정+음료 콤보 세트 이용권(15명)이 경품으로 걸려 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goo.gl/P4KuVU)을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