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 http://www.epson.co.kr/)이 정품 무한 잉크젯 15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백 혜택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사무용 프린터부터 포토용 프린터까지 다양한 스펙을 지닌 엡손 정품 무한 잉크젯 주요 제품 15종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L1455’와 ‘L605’를 비롯하여 베스트셀링 제품까지 모두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품 무한 잉크젯’ 시리즈는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카트리지가 없는 프린터와 복합기로 이뤄진 제품군이다. 제품 외부에 액상 형태의 대용량 정품 잉크를 주입할 수 있는 잉크탱크가 장착되어 있어, 기존 잉크 카트리지 형태의 프린터와 달리 잉크 교체에 대한 편의성을 높이고, 소모품 비용 부담을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장 최근 출시된 ‘L1455’의 경우 잉크 충전 방식의 모든 제품군 가운데 가장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하며, 흑백은 1분당 18장(18ipm), 컬러는 10장(10ipm) 출력 가능해 비즈니스 레이저 복합기 수준 이상의 생산성을 갖췄다. 제품별 장당 출력 비용은 4.8원(4색 컬러 기준)으로 업계 최저 수준에 해당하며, 대용량 잉크 사용시 흑백 6천장, 컬러 6천5백 장을 출력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스펙을 갖춘 업계 최대 16종의 라인업으로 일반 소비자와 기업, 전문가 모두 이용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