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http://www.brother-korea.com/, 이하 브라더)는 오늘, 美 IT전문지인 PC매거진이 수여하는 ‘2016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PCMag Readers' Choice Awards 2016)’ 및 ‘2016 비즈니스 초이스 어워드(PCMag Business Choice Awards 2016)’ 프린터 부문에서 각각 8년 연속,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브라더는 ‘2016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및 ‘2016 비즈니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10점 만점에 각각 평점 8.5를 받으며 전체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브라더는 설정 경험, 신뢰성, 문서 출력 품질, 잉크 및 토너 비용 등을 포함한 여러 항목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 점수를 받았으며, 지난 12개월간 가장 낮은 수리율을 기록한 브랜드로 평가되었다. 또한, 가정용, 잉크젯 복합기, 흑백 레이저 프린터, 흑백 레이저 복합기, 컬러 레이저 복합기 등 출시 1년 미만의 제품들 중에서도 가장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 최고의 프린터로 꼽혔다.
PC매거진 측은 “브라더는 지난 8년간 거의 모든 항목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으며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해왔다. PC 매거진 독자들은 가정용 및 사무용 2개 부문 모두에서 브라더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와 선호도를 나타냈다"라고 총평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