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컴(대표 김진환)에서는 만 3년여 기간으로 교체주기를 맞이한 4세대 프로세서에 대비해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7세대 인텔 프로세서 코드명 “카비레이크”를 주로 탑재한 조립PC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조립PC와 프로세서의 일반적인 교체주기는 약 3년이다. 현재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쓰는 유저라면, 교체에 나서기 딱 알맞은 타이밍이다. 특히 하스웰 기반 인텔 코어 i7-4770K 프로세서 유저라면 인텔 코어 i7-7700K 프로세서와의 비교를 통해, 카비레이크로의 업그레이드 이유를 살펴볼 수 있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중 오버클럭이 가능한 인텔 코어 i7-7700K 프로세서는 인텔 코어 i7-4770K 프로세서에 비해 다양한 벤치마크를 통해 우수성을 보여준다. 퍼포먼스는 25%, 그래픽 퍼포먼스는 27%, 특히 영상 작업속도는 35% 향상되는 빼어난 역량을 과시한다. 이 외에도 최신 인텔 200 시리즈 칩셋 기반 메인보드에서 차세대급 성능과 기능, 또 강화된 그래픽 퍼포먼스까지 제공한다.
가이드컴은 컴퓨터의 세대교체를 선도하는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카비레이크)와 탑재 조립PC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첨단 IT 기술의 정수를 선사한다.
소비자들은 가이드컴의 기획전 특설 홈페이지를 통해 셀러론, 펜티엄, 코어 i3, 코어 i5, 코어 i7 등 전 방위에 걸쳐 다양한 인텔 프로세서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성능 게이밍 머신을 요구하는 수요에 발맞춘 완제품 PC들도 선보인다. 특히, 서든어택, 리그 오브 레전드(LOL), 오버워치, 배틀필드 1, GTA 5 등 명작 게임에 맞춰 제작된 모델들이 고객들의 눈길을 모을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guidecom.co.kr/event/2017/02/intel_7/)을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