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라운지 모임방, 무료 개방…대학교 중간시험 공부 지원
- 4월16일부터 4월24일까지 9일간 스토리라운지 모임방 무료 제공
- 4인실에서 20인실, 세미나실 등 총 170석의 공간 개방
- 스토리라운지 멤버쉽 가입시, 가입비 없이 특별포인트로 5,000토리(5천원 상당) 무료 충전
이대 앞 예스APM 빌딩의 신상품 체험과 블로그 복합문화공간 '스토리라운지(대표 이강민, www.storylg.net) 1호점'은 1차 오픈을 앞두고 중간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의 공부방를 지원하기 위해 라운지 내의 모임방을 4월24일까지 무료 개방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무료로 개방되는 모임방은 4월16일부터 4월24일까지 9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예스APM 5층 4인실부터 20인실까지 모임방과 6층 세미나룸 등 170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을 무료로 제공함과 아울러 커피나 음료, 무선인터넷을 공짜로 서비스하여 대학생들이 마치 집에서 편히 공부하는 분위기를 최대한 지원한다.
특히, 모임방을 신청하는 대학생들 중 스토리라운지 멤버쉽에 사전 가입하면, 가입비 없이 특별포인트로 ',000토리(5천원 상당)'를 무료로 충전하여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충전된 토리는 스토리라운지 오픈 후 카페나 공연, 강연 등 스토리라운지 모든 시설 및 콘텐츠 이용에 사용할 수 있다.
스토리라운지는 이번 무료 모임방 개방으로 시험때마다 도서관 좌석의 부족으로 인근 유료 모임방이나 비싼 돈을 들여 모텔이나 여관을 공부방으로 활용하던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간시험 공부를 위해 모임방의 이용을 원하는 대학생은 ‘스토리라운지’ 홈페이지 www.storylg.net 을 방문하여 안내된 신청방법에 따르면 된다. 신청 후 방문 이용시에는 대학생 확인절차가 있어 꼭 학생증을 지참해야 한다.
스토리라운지 이강민 대표는 "이대 앞 예스APM에 스토리라운지를 기획하며, 인근 대학생들이 시험때마다 부족한 도서관 좌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 알고, 스토리라운지가 오픈 전이지만 무료로 모임방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히고, "모임방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불편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