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SiRF 합병…블루투스 및 GPS 시장 선도할 것

2009.06.30 미분류 편집.취재팀 기자 :

 

CSR, SiRF와의 합병으로 커넥티비티 및
위치 기반 기술의 새로운 시대 개척

 

개인용 무선 통신 및 블루투스 기술 전문 기업인 CSR(CSR plc, 런던 증권 거래소: CSR)은 위치 기반 기술을 제공하는 GPS 선두 업체 SiRF(SiRF Technology Holdings Inc.)사의 합병이 지난 6월 26일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CSR은 이번 합병으로 자사의 위치 기반 및 커넥티비티 기술이 규모, 수준, 전략측면에서 보다 혁신적으로 강화되었으며, 이로써 모바일 시장의 고객사들에게 전혀 새롭고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개발 팀의 규모는 더욱 확장 되었으며, 강력한 IP 포트폴리오와 폭넓은 선도 기업들을 고객사로 형성하게 되었다. 그리고, CSR의 고객사들은 이제 더욱 확장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바일폰, 개인용 네비게이션 디바이스, 차량용 네비게이션, 텔레메틱스 시스템, 랩탑 및 넷북 PC, 모바일 인터넷 디바이스, 디지털 카메라, 게임 디바이스 및 무선 액세서리 및 소비재 전자제품과 같은 다양하고 광범위한 디바이스에 전혀 새로운 위치 기반 기술과 무선 통신 기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CSR의 욥 반 버든(Joep Van Beurden) CEO는 "CSR은 두 기업의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차세대 무선통신 및 위치 기반 탑재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자사와 SiRF, 두 기업의 우수한 능력과 폭넓은 기술 및 플랫폼을 결합함으로써 상업, 기술 및 운영 측면에서 최상의 조직, 즉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더 큰 힘을 만들었다"라며, "CSR의 전략적 목표는 두 회사의 현 고객사들이 원하는 니즈와 앞으로의 요구사항을 충족 시키는 것이다. 뛰어난 무선 통신 및 위치 기반 기술의 결합으로 앞으로 최종 사용자가 누릴 수 있는 잠재적 애플리케이션과 그 이점들은 겨우 시작 단계에 불과하며, 앞으로 사용자들은 두 기업의 업계 최고의 위치 기반 및 무선 통신 기술의 완벽한 결합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과 편의를 누리게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SiRF의 공동 창립자이며 CSR의 새로운 이사진 겸 CMO로 선임된 칸와 차다(Kanwar Chadha)는 "CSR과 SiRF는 주류의 소비자들과 기업들에게 더욱 새롭고 흥미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선 통신 기술과 위치 기반 기술의 이점들을 제공하는 혁신에 대한 비전을 함께 공유해왔다. 이번 합병으로 CSR의 고객사와 소비자는 세계 최고의 무선 통신 기술과 위치 기반 기술 플랫폼을 제공 받아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CSR의 공동 창업자 및 이사진 겸 CTO인 제임스 콜리어(James Collier)는 "기술 혁신이란 CSR과 SiRF 모두에게 업계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한 초석을 의미한다"며 "CSR은 앞으로 양사가 가지고 있는 전문성을 상호 보완할 것이며, 고객사와 시장의 요구에 부흥할 수 있도록 다중 기능의 무선 기술과 시스템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혁신을 감행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CSR 고객사들에게 SiRF사 합병은 CSR 커넥티비티 센터 제품이 이미 다양한 제품에 탑재되고 업계에서 성공을 이뤄낸 바 있는 SiRF사의 뛰어난 GPS 기술과 결합됨을 의미한다. CSR은 SiRF로부터 GPS, A-GPS(Assisted GPS), 데드레커닝(Dead reckoning) 기술 및 위치 기술 기반 플랫폼의 강력한 IP 포트폴리오를 지원받게 되었다.

 

SiRF의 고객사들은 업계를 선도하는 성능과 저비용 및 초소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인티그레이션 전략인 CSR의 커넥티비티 센터를 통해 한층 강화된 SiRF사의 위치 기반 기술 플랫폼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확장된 CSR 그룹은 영국의 캠브리지에 자사의 글로벌 본사를 두게 될 것이며, 산호세(San Jose)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SiRF의 본사는 이제 CSR의 미주 본사로 바뀌게 된다. CSR 그룹은 이번 합병으로 10대 글로벌 팹리스 반도체 회사로 진입하였으며, 전세계 7대 핸드폰 제조업체 중 6개 업체, 5대 개인용 네비게이션 디바이스 제조업체, 2대 오토모티브 텔레매틱스 공급업체 및 기타 글로벌 차량 및 소비재 전자제품 공급업체를 고객사로 두게 되었다.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6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4,175 Review 3,566
2006-2026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