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코리아, 노트북용 하드 드라이브
'WD 스콜피오 블루' 640GB 출하 시작
- 노트북 및 휴대용 기기를 위한 최고의 하드 드라이브로 플래터 장당 320GB 구현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코리아)는 오늘, 2.5인치, 640GB 용량의 노트북용 하드 드라이브 'WD 스콜피오 블루 (WD Scorpio? Blue™)' 640GB의 출하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WD 스콜피오 블루 640GB 하드드라이브는 플래터 장당 320GB의 기술로 구현하였으며 주요 노트북 컴퓨터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며 오늘날 출시된 하드 드라이브 중 2장의 디스크 폼팩터로 구성된 제품 가운데 최대 용량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새로운 WD 스콜피오 블루 640GB 드라이브는 이전 스콜피오 블루 제품군과 비교해 전력 소모를 약 30% 가량 줄여 최상의 파워와 성능을 달성하도록 하였으며 확장 배터리, 낮은 발열과 낮은 소음 등의 기능을 요구하는 노트북 컴퓨터 및 휴대용 기기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WD 클라이언트 시스템 VP인 짐 모리스(Jim Morris)는 "WD는 시장에 지속적으로 선도적인 용량의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은 물론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고용량 사진, HD 비디오 등 증가하는 미디어 컨텐츠를 저장하는데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의 선도적인 전력 효율성 및 뛰어난 성능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가치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WD 스콜피오 블루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다;
WD 스콜피오 블루 640 GB(모델명:WD6400BEVT) 하드 드라이브는 국내에 9월 현재 출시된 상태이며, 소비자 가격은 20만원대 초반이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http://www.wdc.com/en/products/Products.asp?DriveID=683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