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현대자동차 투싼ix와
전략적 마케팅 협력 양해각서(MOU) 체결
- 자동차와 노트북 산업간 협력으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 기대
- 모터쇼, 광고, 프로모션, 온라인 마케팅 등으로 양사 브랜딩 극대화
- 여성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디자인 요소 등 다양한 경험 제공
한국 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현대자동차 투싼ix(대표 양승석, www.hyundai.com/kr)과 전략적 마케팅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 (왼쪽부터) 현대자동차 마케팅사업부 김성환 상무, 한국 HP PSG 김대환 상무
조인식은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 김대환 상무, 강영욱 부장, 현대자동차 마케팅사업부의 김성환 상무 및 실무진 등 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자동차 사옥에서 이루어졌다.
이번 양해각서는 '시크(Chic)’ 컨셉의 HP 비비안 탐2 미니 노트북과 '섹시(Sexy)' 컨셉의 현대자동차 투싼ix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서로 협력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비비안 탐2 스페셜 에디션 미니 노트북은 홍콩의 유명 디자이너인 비비안 탐의 디자인을 미니 노트북에 적용시킨 제품으로 금색컬러에 아름다운 나비문양을 전면에 디자인했다.
현대자동차 투싼ix는 비비안 탐 2 디자인을 다각도로 활용한 전시와 광고,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특히 투싼ix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 HP는 비비안 탐의 디자인, 드레스, 웹 마케팅 등을 현대 자동차 투싼ix 측에 적극 지원해 공동 마케팅의 성공적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김대환 상무는 "이번 양해각서는 기존의 제품교환, 기술교환 등 단순한 협력을 넘어 양사의 마케팅 상생을 위한 새로운 시도이다. 이는 HP와 현대자동차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극대화로 이어질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