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페이스북 공개
- 벤큐, 페이스북에 기업페이지 오픈
- 최신 제품과 기술을 쉽게 확인 및 공유할 수 있어
- 홈페이지에서 할 수 없었던 고객과의 자유로운 의견교류 가능
- 기존 유저와 신규 소비계층을 초대하여 제품에 대한 거침없는 토론 가능케 할 것
-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하여 최신 LED모니터 증정
벤큐코리아㈜(최종성 지사장, www.benq.co.kr)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에 기업페이지를 공개했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개인은 물론 기업에서도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서비스가 커뮤니케이션의 방식으로 보편화되는 것에 주목한 것.
이에 벤큐는 최신 제품과 기술을 온라인에서 쉽게 확인 및 공유, 기업홈페이지에서 할 수 없었던 고객과의 의견교류를 원활히 하고자 페이스북에서 기업페이지를 제작, 6월부터 시범 서비스를 하게 된 것이다.
현재까지는 기업 및 제품에 대한 기본자료를 업데이트 하며 정보제공의 공간으로 발전시키고 있으나, 점진적으로 벤큐 제품의 기존 이용자 및 신규 소비계층을 초대하여 상호간에 제품 추천이나 장단점을 논의하고,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거침없이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한다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 V시리즈의 전·후면
이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얇은 LED모니터 V시리즈(모델명 V2420H, V2220H)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페이스북에서 BenQ Korea로 검색하거나, 벤큐 홈페이지 상단의 메인 배너에서 ‘슬림 LED모니터 갖기’를 클릭하고 벤큐의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맺은 뒤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7월1일에 추첨행사를 진행하여 LED모니터를 증정한다. 단,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반드시 페이스북 회원이어야 한다.
본 행사는 우리나라를 포함한 아시아 4개국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에서 글로벌 캠페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일부 국가에서는 트위터 활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벤큐 홈페이지(www.ben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