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오코리아, 고급형 Gaming 미들케이스 W1 EQUUS 출시
(주)다오코리아(www.daokorea.co.kr)는 고급형 Gaming 미들케이스 'W1 EQUUS 3종(Black, Dark Redwine, Blue Bla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aming 케이스 W1 EQUUS는 기존 케이스와 차별점을 두어 빅타워급 성능의 케이스로 전면과 상단에 쿨링을 위한 메쉬 디자인(타공망 처리)을 비롯해 전면 멀티 카드리더, 상단부 슬라이딩 처리된 멀티미디어 포트(SATA/E-SATA)와 전원부-쿨링팬 조작부를 위치시켜 외부로부터 모든 조작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또한 SECC재질에 0.8mm 두께 섀시를 이용하여 견고하고 튼튼한 빅타워급 구조(210Wx450Hx516Dmm)로 각각 상단/측면쿨링바/전면/후면에 총 6개 기본 쿨링팬을 제공하는 등 남다른 쿨링성능을 가지고 있다.
340mm급 크기의 VGA가 장착 가능하며 나사가 필요없는 SCREWLESS HDD/ODD 클립으로 편리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독립된 90도 알루미늄 케이지 HDD 베이는 HDD 트레이를 꺼내 간편하게 HDD를 장착하도록 고안되어 빠르고 직관적으로 설치 가능하며 알루미늄 방열판 재질로 인한 시원한 쿨링 효과를 누릴수 있다. 파워서플라이 장착부에는 진동방지용 고무패드를 설계하여 하드웨어로 인한 소음을 제거하였다.
다오코리아 관계자는 "Gaming 케이스 W1 EQUUS는 고급 하드코어 유저들을 위한 빅타워 타입의 케이스로써 프리미엄급 성능을 여과없이 보여주는 고성능 PC 케이스"라고 말했다. W1 EQUUS는 Black, Dark Redwine, Blue Black 등 총 3가지 색상의 모델로 출시된다.
한편, 다오코리아는 PC방을 위한 전용 케이스 'X8 2nd Edition' 도 함께 출시한다.
X8 2nd Edition은 지난 3월 출시한 'X8 Third Wave'의 전면 디자인은 그대로 채용하고 섀시구조를 바꾼 두번째 버전의 케이스로 전면 물결 모양의 블루 LED 패턴과 블랙 하이그로시 디자인을 적용해 어둡고 답답한 PC방의 분위기를 은은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케이스. 여기에 시스템 도난방지 잠금장치 및 업그레이드 된 TAC 2.0 인텔 사이드 판넬 적용, 후면 기본장착된 쿨링팬외에 전면과 하단부에 쿨링팬이 추가장착 가능해 뛰어난 냉각효과를 보여주는 등 디자인과 성능 모두 PC방에 최적화되어 있는 케이스이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