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보석의 신(新) 캐릭터, '그녀'가 온다
- 7월 9일~7월 21일까지 신규 캐릭터 사전 이벤트 실시
- 새로운 캐릭터의 이름을 맞춰라!
- 7월 9일~8월 29일까지 파격적인 250% 골드타임 이벤트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www.logickorea.co.kr)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 보석'(www.redgem.co.kr)이 매혹적인 여성 캐릭터 '영술사'의 변신 캐릭터 등장 임박을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준비하라!> 이벤트는 새로운 변신 캐릭터의 직업 이름을 맞추는 것이며,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게시판에 정답과 함께 신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올해 1월 '영술사'가 업데이트 된 후 6개월 만에 등장하는 '영술사'의 변신 캐릭터는 그 어떤 캐릭터보다 강력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살짝 공개된 새로운 캐릭터의 실루엣에서 높게 묶은 긴 머리가 단발머리의 '영술사'와 비교되며, 그녀의 왼손에 들려 있는 무기와 공개된 스킬 설명 등을 통해 어떤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게 될지 유저들의 큰 관심이 일고있다.
한편, 이번 신규 캐릭터 사전 이벤트와 함께 여름방학을 기념하여 <골드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드타임 이벤트>는 7월 9일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금, 토, 일에 진행되며 밤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골드, 아이템 드랍율 및 경험치가 무려 250% 증가하는 혜택을 준다.
붉은 보석 관계자는 "새로운 캐릭터 등장을 기념하여 [준비하라], [알려라], [경험하라]의 삼 단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방학을 신규 캐릭터와 함께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추가로 진행하는 <골드타임 이벤트>를 통해 모든 고객님께서 특별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규 캐릭터 <준비하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 보석'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