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 페이스북 통한 글로벌 이벤트 '가상과 현실의 만남' 실시

 

미오, 페이스북 통한 글로벌 이벤트 '가상과 현실의 만남' 실시

 

- 내비 지도 속 현재 위치와 실제 모습을 함께 담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려 이벤트 참여
- 오는 31일까지 방문자 추천 받아 20명에게 한정판 USB 메모리 증정
-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 블로그서 별도 이벤트 마련

 

미오테크놀로지(Mio Technology Corp)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페이스북(facebook)'를 이용한 글로벌 이벤트 '가상과 현실의 만남'을 실시한다.

 

 

오는 31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가입자 수 5억명을 돌파한 페이스북의 입소문 효과를 활용해 전 세계 사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이벤트로 진행된다. 내비게이션으로 목적지를 찾아가는 일상적인 경험을 전 세계가 연결된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지도 상의 위치로만 여겨지던 장소들이 아름다운 실제 모습으로 보여지게 되는 재미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가상과 현실의 만남' 이벤트는 미오 내비게이션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위치가 표시된 미오 내비게이션의 지도 화면과 차량 앞 유리에 비치는 실제 환경을 한 장의 사진에 담아 미오의 페이스북 페이지인 '미오 버즈(MioBuzz, http://www.facebook.com/miobuzz)'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페이스북 이용자들에게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20명을 선정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미오 USB 메모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된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권오승, http://kr.mio.com)는 페이스북이 낯선 국내 사용자들을 위해 글로벌 이벤트와 동일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okorea)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응모 기간과 방법은 글로벌 이벤트와 동일하며, 미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들에게는 방문객 댓글을 반영한 평가에 따라 160GB 외장하드디스크(1명) 및 4GB SD카드(5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 권경민 마케팅 이사는 "페이스북 이용자가 아직 많지 않은 국내 사정을 고려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친숙하게 느끼는 블로그를 통해 별도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국내 소비자들과 보다 활발한 소통을 하기 위해 마련한 미오 블로그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 이벤트도 참여하고 내비게이션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도 마음껏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오테크놀로지가 진행하는 '가상과 현실의 만남' 이벤트의 참여방법 및 자세한 상품 내역은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o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634 Review 3,424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