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공포의 해골 조종하는 '데스나이트' 추가

2010.08.26 소프트웨어 편집.취재팀 기자 :

 

'로스트사가', 공포의 해골 조종하는 '데스나이트' 추가

 

- 29번째 캐릭터 '데스나이트'는 강력한 검과 섬뜩한 해골을 사용하는 공포 컨셉 용병
- 칼을 휘둘러 상대를 베는 '데스슬래쉬'와 해골 소환하는 '서먼스킬', '데스로드' 사용
- 데스나이트 플레이 스크린샷 및 패러디물로 이벤트 참가하면 문화상품권 받을 수 있어

 

차세대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29번째 캐릭터로 '데스나이트'를 업데이트 했다.

 

되살아난 언데드 '데스나이트'는 강력한 검과 어둠 계열의 마법을 사용하는 근접형 용병으로 사정없이 거대한 칼을 휘둘러 적을 제압하며, 해골을 소환하거나 조종하여 상대를 요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넓은 범위에 칼을 휘둘러 상대를 강하게 베어버리는 '데스슬래쉬'로 주변에 위치한 적을 한꺼번에 제압하고 '서먼스컬' 스킬로 해골을 소환해 상대방을 자신의 위치로 끌어올 수 있다. 이 때 거대한 칼로 높이 쳐올린 후 연계 공격을 이어갈 수 있다. 또한 '다크오라'를 시전하여 도망치는 상대의 이동속도를 낮추고 '데스로드'를 이용하여 상대가 벗어날 수 없게 만드는 등 다양한 공격방식을 추구하는 만능 용병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전략을 펼칠 수 있어 앞으로 많이 애용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데스나이트'는 블랙 컨셉의 의상과 분위기 등이 1년 전 로스트사가에 등장한 '사신'과 견줄만하다. 자세히 살펴보면 공격 스킬에서 현격한 차이를 보이며, 외양에서도 투구와 갑옷, 장식 등도 사신에 비해 한 단계 진화한 모습임을 알 수 있다. 앞으로 로스트사가에서 '공포'를 맡을 쌍두마차라고도 할 수 있는 '사신'과 '데스나이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로스트사가는 '데스나이트' 용병 외에도 '파란 눈빛의 언데드 얼굴'과 '언데드 피부' 등 신선한 치장아이템을 추가했으며, 지난 주 업데이트 된 래더시스템에는 전용맵과 래더 타이틀을 추가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데스나이트!! 해골들이여 일어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나이트를 활용해 재미있는 스크린샷이나 동영상, 패러디물을 만들어 누구나 손쉽게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유저들 중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5만원권과 1만원권,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페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9월 9일까지 진행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와 엠게임(lostsaga.mgame.com), 다음 게임(lostsaga.game.daum.net), 버디게임(lostsaga.buddybuddy.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