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슬림 15배줌 디카 F300EXR 출시기념 이벤트
후지 파인픽스, 정품등록만 하면 100% 경품 증정
- 세계 최초 위상차 AF CCD 탑재 파인픽스F300EXR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 F300EXR 구매 고객에게 후지필름 정품 케이스 가방과 퓨어메이트 보호필름 증정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이 '파인픽스F300EXR' 출시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9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 되며 온라인, 오프라인 관계 없이 '파인픽스 F300EXR'을 구매한 후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co.kr)에 정품등록을 하면 후지필름 일본정품 속사케이스 가방과 퓨어메이트 '파인픽스F300EXR' 전용 보호필름을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된 '파인픽스F300EXR'은 세계최초로 '위상차 AF이미지 센서'를 탑재하여 0.158초라는 빠른 자동초점 속도로 피사체가 빠르게 움직이는 순간에도 정확한 초점과 슈팅이 가능하다. 또한 역시 세계최초로 선보인 더블 슬라이드 렌즈 시스템으로 24mm 수퍼 광각의 15배 광학줌 렌즈를 탑재하고도 22.9mm라는 슬림한 바디사이즈를 구현했다.
이외에도 360° 모션 파노라마 촬영 기능, 카메라에 내장된 사진 중 좋아하는 사진만을 골라 카테고리 별로 정리할 수 있는 포토북 기능, 아기얼굴 인식기능, HD동영상 촬영, 더욱 향상된 아웃 포커싱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탑재했다. 가격은 40만원 대 후반.
한국후지필름 이경훈 파인픽스 팀장은 "신제품 '파인픽스F300EXR'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세계 최초 위상차AF 이미지 센서를 통해 빠른 슈팅 속도를 보유한F300EXR으로 고품질 사진 촬영의 기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