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 자신 있는 대학생 모두 모여라~
한국쓰리엠, '제1회 3M 프리젠테이션 챔피언쉽' 개최
- 국내 대학생들의 프리젠테이션 실력 겨루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
- 우승팀에게는 푸짐한 상품까지 주어져
일상 생활의 독창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한국쓰리엠(대표 프랭크 리틀, www.3m.co.kr)은 주력 상품 중 하나인 무선 프리젠터의 효과적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제1회 3M 프리젠테이션 챔피언쉽'을 개최한다.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 대상이며 최대 3명까지 한 팀으로 출전할 수 있다.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MS 워드 또는 한글 파일 5매 이내로 요약된 제안서를 이메일(3mkorea@newscom.co.kr, 3mkorea1@newscom.co.kr)로 접수하면 참가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를 통과한 10개의 본선 참가팀이 오는 12월 3일 심사위원 앞에서 직접 제안서를 발표하는 결선을 치루게 된다.
최종 대상 1 팀에게는 애플 아이패드(iPad), 소니 NEX_5 카메라 및 스트라이다(strida) 미니벨로 자전거 등의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우수상 2 팀에게도 아이패드, 상패 및 상장이 주어지며, 장려상 3팀에게는 3M MPro150 포켓 프로젝터 및 상장 등을 수여한다.
한국쓰리엠 모바일기기 솔루션사업팀 신준철 차장은 "전세계 프리젠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3M에서 무선 프리젠터 제품의 참신한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를 찾고, 마케팅에 담대한 비전을 가진 대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면서 "제2의 스티브 잡스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유연한 발상과 창의적인 프리젠테이션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