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스마티 라이프' 백영옥 작가의
'디지털 스마티 사인회' 진행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선도하는 '콸콸콸 스마티(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마티 라이프 SNS에세이를 연재하는 소설가 백영옥씨의 <디지털 스마티 사인회>를 13일 진행했다.
스마티 라이프 SNS에세이는 스마트라이프 단상을 담은 150자 이야기로 11월 1일 첫 연재 후 한 달여 만에 8000명을 돌파, 현재(12월 13일 기준) 약 1만 2천명의 독자(미투데이 친구)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디지털 스마티 사인회는 SNS에세이가 연재되는 동안 함께 호흡해준 독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마트폰으로 작가의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는 특별한 사인회로 기획되었다.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생각대로T 미투데이(http://me2day.net/t_suda)에서 신청을 받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작가의 친필사인과 함께 따스함이 묻어나는 손글씨 크리스마스 인사를 선착순 100명의 미친(미투데이 친구)들에게 전달했다.
SK텔레콤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스마트폰 대중화시대에 SNS를 통해 고객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했다"며, "특히 '스마티 라이프' SNS에세이 주제에 맞는 스마트한 사인회를 통해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설명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