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대한민국 아우르는 '콸콸콸-방방곡곡편' 광고 집행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데이터 무제한 시대를 선도하는 '콸콸콸 스마티(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콸콸콸-방방곡곡편' 광고를 집행했다.
이번 광고는 스마트폰 사용자 700만 시대를 맞아 고객에게 윤택한 모바일 환경을 제공, 대한민국 전 국토를 커버하는 SK텔레콤의 3G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의 우위성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기획됐다고.
SK텔레콤 관계자는 "무제한 데이터 시대에 고객의 편익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국소에 중점을 둔 와이파이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전체를 아우르는 T의 안정적인 3G 데이터망을 통해 고객의 모바일 라이프 향상을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콸콸콸-방방곡곡편'에는 전국 각지에서 일어나는 고객의 다양한 일상과 그 상황에 어울리는 장소를 통해, 와이파이가 없는 곳이라도 T의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만 있으면 '커피자판기'가 '커피전문점'으로, 사람들이 서 있는 '길 거리'가 'PC방'이나 '영화관'으로 변하는 '무제한 스마트세상'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SK텔레콤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올 하반기 이동통신시장의 획을 긋는 데이터무제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다가섰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전 국토를 커버하는 T의 우월한 데이터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고객이 존재하는 곳 어디서나 펼쳐질 'T의 무제한 스마트 세상'의 구현을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팔색조의 모습을 가진 안드로보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루돌프보이'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귀여운 성탄 인사를 전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