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센, 게이밍 키보드 GP-K4500 출시
입력장치 전문 브랜드 큐센(Qsenn)은 게이밍 키보드 GP-K4500을 새롭게 출시한다.
큐센 GP-K4500은 심플하고 엣지있는 디자인으로 탈바꿈한 세련된 멋의 키보드로 기존 큐센 게이밍 키보드의 성능과 기술 그리고 명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공간 절약형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스테디 샐러인 DT35 키보드에 적용되었던 구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차별화된 큐센 키 시스템과 블랙과 블루의 고광택 하이그로시 디자인으로 게이머를 위하여 최적화 하였다.
큐센 GP-K4500은 FPS 게임 지원을 강화하여 FPS 게임에서 많이 사용되는 키들의 배열을 최적화해, 동시에 3키를 누를 경우에도 고스트 키 발생을 최소화 하였으며, MCU 버퍼 용량 최고 16키 까지 동시 입력이 가능하다.
큐센 GP-K4500은 일체형 러버돔 방식으로 키감이 월등히 부드럽고 전 키가 고른 키감을 나타내며, 개별 돔이 아니라서 따로 놀지 않아 불량이 적고 외부 이물질의 침투에도 내부 멤브레인의 손상이 없으며, 실리콘 재질의 일체형 러버의 부드러움은 타이핑 시 손의 피로를 줄여주고 장시간 타이핑에도 타건의 즐거움과 정확한 입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생활방수 기능과 엔터키 안전장치, 선명한 인쇄의 레이저 문자키 등 최고의 제품으로서 손색없는 조건들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블랙과 블루 컬러로 출시되며 인테페이스별로 PS/2 방식과 USB 방식으로 구분된다. 이 제품은 오는 3월 9일부터 큐센의 총판사인 ㈜블레스정보통신을 통하여 전국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