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지진 피해자 돕는 '희망의 다리' 이벤트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www.logickorea.co.kr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www.redgem.co.kr)이 최악의 자연 재해를 겪고 있는 일본 지진 피해 지역을 돕기 위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남택원 대표이사는 "붉은보석은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아 온 타이틀"이라고 밝히고 "붉은보석이 한국 유저들의 따뜻한 마음을 일본 유저들에게 전달하는 희망의 다리가 되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기부 이벤트는 3월 23일부터 4월 27일까지 한달 동안 붉은보석 유저들이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골드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부 금액은 기부 NPC를 통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국 붉은보석 유저들에게 기부 받은 골드는 엘엔케이로직코리아에서 현금으로 전환해 일본 지진 피해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기부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감사의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한 보상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희망의 다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