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회오리 폭풍 날리는 '진 태풍도' 등장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레어 아이템 '진 태풍도(震 颱風刀)'와 함께 다양한 고급장비를 업데이트 했다.
오늘(7일) 추가된 '진 태풍도'는 로스트사가의 모든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레어장비로 단 한 번 도(刀)를 휘둘러 다수의 적을 한번에 쓰러뜨리는 위력을 발휘한다. 진 태풍도로 구사할 수 있는 스킬 '구도류파'는 강력한 회오리 폭풍을 일으켜 전방에 있는 적들을 모두 날려버리는 기술로, 이 때 화려한 이펙트가 동반돼 더욱 통쾌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근거리 공격형 캐릭터 '사무라이'와 프리미엄 캐릭터 '카오스 다래'의 고급장비도 함께 추가되어 한층 짜릿하면서 견고한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다. 각 캐릭터의 특징을 기반으로 하는 고급장비는 기존 일반장비에 비해 외형적으로 화려하고 능력 강화가 가능해 각광받고 있으며, 특히 전략 대전 게임 '카오스 온라인'의 대표격 캐릭터 '카오스 다래'는 고급장비 역시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토네이도', '안광' 등 민첩한 기술이 돋보이는 '빅토리디펜더'가 새롭게 단장하였으며, 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해 볼 수 있게 됐다. 평소 날렵하고 직접적인 근거리 공격 방식을 선호해왔지만 아직 빅토리디펜더를 체험해보지 못한 플레이어들에게 이번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게임 내에서 자유로운 감정 표현이 가능한 모션 아이템이 다양하게 추가됐다. '나는 밴드다' 컨셉의 '건반', '보컬', '기타', '드럼'으로 전투방이나 광장에서 플레이 하며 다채롭게 모션을 취할 수 있으며, 이로써 기존의 '승리', '휴식', '자아도취', '부끄럼', '가위바위보'를 포함해 총 24가지의 모션을 통해 풍부한 감정 표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로스트사가에서는 '황금주사위로 능력자 되자' 이벤트를 통해 기존 1개에서부터 6개까지 획득 가능했던 실버 코인을 최대 600개까지도 획득 가능하도록 행운을 부여한다. 이 실버 코인으로 이용 가능한 이벤트샵에는 '능력자' 메달과 함께 대위, 중위, 소위급 용병 소환서와 레어 초급장비, 복불복 돈주머니, 최고급 장비 강화도구 등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와 엠게임(lostsaga.mgame.com), 다음 게임(lostsaga.game.daum.net), 버디게임(lostsaga.buddybuddy.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