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홍일, 아비드 전문 영상편집 프로그램 'Avid Studio' 발표

2011.04.27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디지털홍일, 아비드 전문 영상편집 프로그램 'Avid Studio' 발표

 

Avid 국내 대리점인 ㈜디지털홍일(대표 박수봉, www.redsun.co.kr)에서는 Avid사의 새로운 영상편집 소프트웨어 Avid Studio 신제품 을 발표했다.

 

 

'Avid Studo'는 기존 피나클 스튜디오 사용자나 아비드 리퀴드(리퀴드 에디션) 사용자들이 느껴왔던 많은 부분들을 업그레이드 하여 쉽고, 간편하면서 강력한 영상편집 기능을 제공하도록 개발되었다고.

 

'Avid Studio'는 기본적으로 한글을 지원하며 기존 피나클 스튜디오에서 최대 장점으로 꼽힌 3단계의 순차적 영상편집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였다. 수백가지의 다양한 장면전환효과와 필터효과, 오디오효과들을 제공하며, 모션타이틀을 이용한 애니매이션 자막기능, 무한대의 트랙을 이용한 다중트랙 영상 제작이 가능하고 다중트랙 템플릿인 몽타주를 이용하면 초보자들도 쉽게 다중트랙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사용상의 편의를 위한 기능들로 영상편집시에 많이 쓰는 기능들을 따로 관리할 수 있도록 미디어 파일, 효과기능들에 등급을 지정하도록 하여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만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자신이 편집하고 있는 미디어 파일들을 한꺼번에 한 폴더로 몰아서 저장하도록 하는 기능을 탑재하여, 편집중인 미디어 파일들을 한곳에 몰아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근 사진을 이용한 동영상  편집을 많이 하는 것을 반영하여 사진 보정기능까지 추가가 되었고, 스마트슬라이드와 스마트 무비기능으로 간단히 사진이나 동영상 선택하는 것 만으로도 훌륭한 영상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Red Giant의 Toon It, Knoll Light Factory, Shine, 3D Stroke, Particular, Magic Bullet Looks를 플러그인 하여 부족한 영상효과 부분을 보완하였다.

 

㈜디지털홍일의 박수봉 사장은 "기존 보급형 제품을 사용하면서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주는 저렴하고, 사용법이 쉬운 영상편집 소프트웨어 Avid Studio가 출시됨에 따라 많은 곳에서 활용이 가능하고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동영상의 제작이 가능할것"이라고 밝혔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