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eBS, 아이폰녀 김여희와 함께 Fun한 이벤트 개최
바이브비에스(VibeBS)로 유명한 이어폰 제조 전문기업인 에코셀(대표 이상호)은 최근 인터넷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폰녀 김여희와 전속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김여희와 함께 5월 3일 출시되는 이어폰 BS-80S1의 '이어Fun'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 에코셀 전속 광고 모델, -'아이폰녀'로 잘 알려져있는- 김여희
에코셀 이상호 대표는 "김여희는 아이폰이 탄생시킨 1호 가수이자 가창력과 미모 등 스타성이 무한하다는 점이 불과 창립 2년 만에 이어폰 전문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바이브BS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김여희가 광고 모델로 첫 번째로 만나게 되는 제품은 오는 3일 출시되는 BS-80S1 이어폰. 바이브BS가 자체 기술로 개발해 특허를 받은 'Real 4D 체감 진동 유닛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맑고 깊은 해상도의 사운드와 중/저음이 강화되 현장감 있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입체 체감 음향은 FPS슈팅, RPG,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도 실제 게임속에 들어와 있는 것과 같은 현실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해준다.
여기에 5.1채널 음향을 지원하는 AC코덱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어 영화 감상 시에 평소에는 들을 수 없었던 섬세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바이브BS는 S1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이어FUN'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5월 3일부터 27일까지 BS80S1 이어폰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아이폰4범퍼 또는 고출력 미니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와 함께, 바이브BS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녀 김여희의 환상적인 Live 콘서트도 열린다.
5월28일 YG패밀리가 운영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홍대 Club NB에서 아이폰녀 김여희의 단독 공연이 열릴 예정. 유명 뮤지션이 세션으로 참여해 분위기를 돋굴 예정이다. 김연희 live 공연에 참가하고 싶다면 바이브BS홈페이지의 행사 페이지 하단에 참가신청을 하거나 바이브BS 이어폰을 착용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참가자 중 일부는 현장 추첨을 통해 Real 4D Earfun S1와 클럽음료SET를 각각 5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클럽 참가자는 후기를 바이브BS블로그나 에코쉘 포토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BS80S1 3대를 제공된다.
한편, 라이브 공연 입장 티켓 당첨자 발표는 5월 20일 1차, 5월 27일 2차로 진행되며, 담청자는 개별통지 된다. 행사 참여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코셀(www.echo-shell.com / 1588-9439)로 문의하면 된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