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체리 MX 적축 스위치를 탑재한
기계식 키보드 'TESORO M7 RED'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사 제닉스(www.xenics.co.kr)가 국내에서 기획하고 디자인하고 독일의 체리 MX 리니어(적축) 스위치를 탑재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TESORO M7 RED'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Tesoro M7 RED는 기존 청축 및 흑축 제품과 동일하게 무한동시입력기능(N-Key rollover), 2개의 USB 고속 2.0 허브와 오디오 마이크 단자를 탑재하여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으며 독일 체리사의 리니어 스위치를 채택하여 부드럽고 가벼운 키감으로 기계식 특유의 클릭음이 나지않아 조용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적당하다고.
이번 출시되는 리니어(적축) 모델의 경우에도 키스위치에 발광 BLUE LED를 장착하여 4단계의 LED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키 우측 하단의 M7로고키와 조합하여 원하는 밝기를 조절 할 수 있어 어두운 장소에서도 편리한 키 입력은 물론 키보드 자체가 하나의 디자인 소품으로 충분하다.
제닉스의 정주원 과장은 "이번 리니어(적축) 모델 출시로 기존 청축과 흑축,갈축에 더하여 비로소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TESORO 시리즈의 완벽한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보다 넓혔다"고 밝혔다.
한편 제닉스는 'TESORO M7 RED' 출시를 기념하여 6월 13일까지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제닉스 홈페이지(www.xe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