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에릭슨 아크를 이겨라? 아크가 이겼다!
커뮤니케이션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소니 에릭슨(한국지사 대표 한연희)의 안드로이드 진저브레드 기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아크(XPERIA™ arc) 국내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엑스페리아 아크를 이겨라' 행사에서 스마트 폰 카메라의 최강은 아크로 입증되었다고 밝혔다. 성공한 최초의 1인에게 전달하기로 했던 3,000만원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소니 에릭슨 엑스페리아 아크
지난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SK텔레콤 및 소니스타일 매장에서 진행한 '엑스페리아 아크를 이겨라'는 매장에 설치된 암실박스 내부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해, 암실박스 속 안드로보이를 엑스페리아 아크보다 밝고 선명하게 촬영하는 최초 성공자 1인에게 현금 3,00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였다. 참가자들은 아이폰, 갤럭시S 등으로 이벤트에 참여했지만 엑스페리아 아크 보다 밝고 선명한 사진을 촬영하는데 실패했다.
▲ 제품별 암실 촬영 사진
다른 스마트 폰과 달리 암실 속에서도 탁월한 화질의 사진을 찍는 아크의 비밀은 무엇일까? 바로 야간촬영 센서 모바일 엑스모어 R (Exmor R™)과 f/2.4 렌즈. 소니 카메라에 쓰인 야간촬영 센서 모바일 엑스모어 R과 스마트폰 최고 수준의 밝은 f/2.4 밝은 렌즈는 어두운 곳에서도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고도 감탄할 정도의 사진 화질을 보장한다.
소니 에릭슨은 다음달 상금 3,000만원을 국제구호개발NGO인 굿네이버스에 전달하고 이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시설 보수를 포함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소니 에릭슨 한연희 대표는 "엑스페리아 아크의 뛰어난 성능을 입증함과 동시에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꼭 필요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니 에릭슨 브랜드를 가까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고의 즐거움을 주는 스마트 폰' 브랜드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된 소니 에릭슨 엑스페리아 통합 홈페이지 www.xperia.co.kr 및 엑스페리아 아크 마이크로페이지 www.xperia.co.kr/ar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