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네마 3D, 3D 영화관서 고객 4만명의 눈길 사로잡았다
LG전자가 지난 2일과 3일 고객 4만명을 초청해 시네마 3D 안경으로 트랜스포머3 3D 영화를 보여주는 'LG 시네마 3D 무비 페스티벌'를 개최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네마 3D 안경이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나만의 3D 안경으로 집에서 3D TV를 시청하는 것은 물론, 3D 영화관에서도 자유롭게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점을 효과적으로 알렸다.
이번 행사는 CGV 29개 관, 롯데 시네마 15개관, 메가박스 6개관 등 전국의 50개 3D 영화관에서 열렸다.
특히, 열흘 동안 40만 명의 고객이 응모하고, 이벤트 페이지 방문 수는 무려 560만에 이를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다.
LG전자 한국 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3D 게임, 3D 영화관에 이어 공격적인 시네마 3D 대국민 체험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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