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A3 SSD, 전쟁은 지금부터…고성능 SATA3 SSD 시장 본격 가열 조짐
컴포인트, 실리콘파워 SATA3 SSD 출시
대만 실리콘파워사(社)의 SSD의 공식 수입/유통사인 ㈜컴포인트(대표 유재호, www.compoint.co.kr)는 이달 11일부로 실리콘파워 Velox V30 SATA3 SS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실리콘파워 V30 시리즈 SSD는 최대 550MBps/500MBps의 읽기/쓰기속도와 8600IOPS에 달하는 데이터입출력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SATA3 인터페이스로 제공함으로써 최신의 시스템 구성에 최상의 호환성을 제공한다. 세계유일의 ‘평생무상’ A/S 정책도 V30 시리즈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실리콘파워 SSD는 가격대 성능비가 뛰어난 V20 시리즈와 입문자용 SSD인 E20 시리즈 등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 출시로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컴포이트 관계자는 "이제 V30의 출시로 고성능 라인업까지 갖춤으로써 SSD 시장에서의 주류 브랜드로의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컴포인트는 지난 2009년부터 기가바이트 노트북 및 주변기기의 공식 에이전시로 활약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실리콘파워 SSD에 이르기까지 고급화된 제품 출시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무기로 성장중이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