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고객서비스 강화 홈페이지 서버증설
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더 빠르고 안정적인 웹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서버를 교체했다. 이 같은 서버교체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 문의에 능동적으로 대응 하려는 노력으로 풀이된다.
에스티컴퓨터가 유통하는 그래픽카드 ASUS ENGTS450 O.C 1GB DC의 경우, 지난 3월 출시 이후 다나와, 오픈마켓 인기순위 및 판매순위에서 1위를 지켜오고 있으며, ASUS P8H67 메인보드 역시 지난 3월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순위 1위를 지켜오고 있다고 에스티컴퓨터측은 밝혔다. 또한 최근 인기가 급상승 중인 ASUS ENGTX 550Ti 1GB DC도 다나와 인기 순위 2위, 11번가 그래픽카드 1위(8월 31일 기준)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다나와 기준으로 아수스의 메인보드 시장점유율이 30%를 넘어가는 등 에스티컴퓨터가 유통하는 메인보드 제품에 대한 문의도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고 에스티컴퓨터측은 밝혔다.
이처럼 에스티컴퓨터가 유통하는 ASUS의 다양한 제품군이 고루 인기를 얻으며,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 제품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에스티컴퓨터는 이번 서버 교체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홈페이지 운영과 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서비스 이용 및 기타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www.stcom.co.kr) 고객센터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