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스, 훼라모아·마라켄 브랜드 보유업체 '헤어애드'와 전략적 제휴
중소기업 마케팅 전문업체 (주)코윈스(대표 심현도, www.cowins.co.kr)는 미용·코스메틱 분야에서 훼라모아 마라켄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뷰티샵을 중심으로 B2B 시장에 널리 알려진 (주)헤어애드(대표 이한용, www.maraken.co.kr, www.feramoa.com)와 중소기업 명품 브랜드 창출을 위한 마케팅과 판매 관련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다고 9일 밝혔다.
▲ (왼쪽부터) ㈜헤어애드 이한용 대표와 ㈜코윈스 심현도 대표
이번 제휴에 따라 (주)코윈스는 최근 출시된 헤어에센스 오일 '마라켄'을 포함, 출시준비중인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훼라모아 토털 솔루션 크림' 등 신제품 시장개척을 위해 마케팅을 총괄한다. 또한 B2C 시장에서 신제품의 판매를 확대시키기 위해 유통 총판의 역할을 수행하게 되었다. 훼라모아·마라켄 브랜드 보유업체인 (주)헤어애드는 신제품 개발 및 제조, 프랜차이즈 뷰티샵을 중심으로 한 B2B 판매, A/S 등을 전담한다.
(주)헤어애드의 이한용 대표는 "특화된 최고급 핵심원료(물질)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정부 공인기관의 신제품 성능과 안전성에 대한 인증 및 사용효과에 대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일반 소비자 시장을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케팅을 총괄할 (주)코윈스의 심현도 대표는 "과대 포장하지 않고, 시장에서 진검승부 할 것, 즉 각종 온라인·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상품을 직접 써 보고 품질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할 것이며, 경우에 따라 블라인드 테스트나 벤치마크테스트를 실시하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명품 IT 상품과 연계한 특판 이벤트도 함께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규빈 기자 nazo@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