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7470D 출시
프린터/복합기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 이하 브라더)는 작은 본체 안에 인쇄, 스캔, 복사 및 팩스 기능을 모두 탑재하고 있으며 내장된 핸드셋을 전화기로 이용할 수 있는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7470D를 출시했다.
브라더는 우수한 품질의 고속 양면 인쇄 기능과 유지 비용으로 소규모 사무실 작업 환경에 매우 이상적인 흑백 레이저 복합기 신제품 MFC-7470D를 통해 하반기 흑백 레이저 복합기 시장의 본격적인 확대에 나선다. 흑백 레이저 복합기 제품 라인업을 완벽하게 구축함으로써 기존 강세를 보이고 있는 레이저 복합기 부문의 시장 점유율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브라더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7470D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7470D는 전화 통화가 가능한 핸드셋을 복합기 내에 갖춘 제품이다. 일반 전화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해, 별도로 전화기를 구매하는 비용과 설치 공간을 절약할 수 있게 했다. 타사 흑백 레이저 복합기에는 팩스 기능만 보통 탑재되어 있는 데 반해, 브라더의 흑백 레이저 복합기 신제품은 핸드셋이 내장되어 있어 전화 통화도 가능한 제품으로 공간과 비용 절감이 절실한 가정이나 소규모 사무실(SOHO)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7470D는 팩스 및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포함하여 복사, 고급 컬러 스캔 및 PC팩스 송수신 지원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MFC-7470D을 활용하면 고급 컬러 스캔 기능은 파일, 이메일, 광학 문자 판독 장치(OCR) 및 이미지로 바로 스캔할 수 있다. 또한 브라더의 MFC-7470D는 A4는 물론 A5, B4, B6 등의 다양한 크기를 자유롭게 소화할 수 있고, 양면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과 컬러 기능을 하나의 제품 군에 완벽하게 제공하는 흑백 레이저 복합기이다.
브라더의 신제품 흑백 레이저 복합기는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이 있어 용지의 양면을 자동으로 인쇄함으로써 용지 사용량을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대용량 토너 옵션 기능을 선택해 대량 인쇄 시 유지 비용을 절감시켰다. 또한 이 제품은 토너와 드럼 시스템이 분리되어 있어, 토너 주기가 짧더라도 드럼은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어 소모품 유지비용도 절감시키는 제품이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세키야 신고(Shingo Sekiya) 지사장은 "이번에 시장에 내 놓은 흑백 레이저 복합기 신제품은 브라더가 올 하반기 복합기 시장 점유율 강화를 위해 내놓은 주력 제품"라며, "복합기의 5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으로서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올 하반기 및 내년 흑백 복합기 시장을 재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