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공식 매장 윌리스(willy's) 이대점, 가을맞이 할인행사 실시
애플 공식 총판 매장 '윌리스(willy's)' 이대점에서 9월 30일까지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윌리스 (이대점)
할인 이벤트로 스위치이지(switcheasy), 스펙(Speck), 오터박스(OtterBox) 등 유명 브랜드들의 아이폰3G/GS, 아이폰4 케이스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 등 음향기기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소니(Sony), 소노로(Sonoro), 위에스씨(Wesc) 등 과 같은 인기 음향기기를 최대 5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이벤트 기간 동안에 유명 음향 브랜드 'TDK Life on Record'의 최신 프리미엄 오디오인 '3스피커 붐박스 오디오(Three Speaker BoomBox Audio)' 등이 특별 전시된다. '붐박스 오디오'는 아날로그 감성과 디지털 테크놀로지의 정밀성과 편리함이 믹스된 TDK의 새로운 오디오 라인이다. 윌리스 이대점은 전시뿐만 아니라 제품 설명 및 직접 청음이 가능하다. 23일(금)과 24일(토)저녁 6시부터 8시 사이에는 전문 기타리스트가 '붐박스 오디오'를 '엠프'로 활용한 실제 공연도 볼 수 있다.
▲ TDK의 프리미엄 오디오 '붐박스 오디오'
윌리스 이대점은 이대역 3번 출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번 할인 행사 외에도 맥북에어와 맥북프로 등 애플제품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윌리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이대 및 신촌의 대학생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마련되었다"며,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준비한 윌리스의 선물로서 많은 고객들의 마음에 따뜻함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윌리스는 올해 2월 이대점을 시작으로 종로점, 신사점, 잠실점을 추가로 오픈했으며, 올해 안으로 5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이틀간 기존 영업시간에서 2시간 늘린 23시까지 연장 영업을 시행해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규빈 기자 nazo@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