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나' 3D 뮤직비디오 공개…LG전자 3D 콘텐츠로 앞서간다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가 업계 최고수준의 3D 풀라인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3D 콘텐츠 확보에 적극 나섰다.
이의 일환으로 LG전자는 20일 '스마트 넷하드' 모델인 가수 지나(G.NA)의 신곡 '탑걸(Top Girl)'의 3D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양질의 다양한 3D 콘텐츠를 제공해 3D 선도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지나'가 출연해 큰 화제가 되고 있으며, 기존 3D 뮤직비디오 대비 탁월한 입체감을 자랑한다.
기획, 촬영, 편집 등 전 과정을 3D로 제작해 화면의 입체감 및 사운드가 우수하다. 360도 리얼 3D 사운드를 구현하는 음향 기술이 적용된 LG 시네마 3D 홈씨어터를 통해 감상하면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LG 스마트 넷하드 브랜드 사이트(www.lgnethard.co.kr)를 통해 3D 뮤직비디오를 다운 가능하며, 이후 스마트TV의 3D존에서도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LG전자 베스트숍 매장에서도 3D 제품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LG전자는 '시네마 3D 스마트 TV' 전용의 세계 최대규모 한류 컨텐츠 서비스인 'K-POP 존' 운영을 시작했고, 3D 스마트폰도 3D 전용 게임을 탑재하는 등 차별화된 3D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이태권 한국HE(Home Entertainment) 마케팅 팀장은 "다양한 3D 제품은 물론, 콘텐츠까지 적극 확보해 더욱 차별화된 3D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