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클립 고정식 '태블릿 스피커' 출시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휴대가 편리한 클립 고정식 태블릿 스피커인 '로지텍 태블릿 스피커(Logitech Tablet Speaker)'를 출시했다. 이 스피커는 태블릿 사용 시 사운드의 품질을 높여주고 충전이 가능해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번에 출시한 로지텍 태블릿 스피커는 견고한 클립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패드 등 태블릿에 쉽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표준 3.5 mm 스테레오 보조입력 잭으로 오디오 케이블을 헤드폰 잭에 꽂기만 하면 멋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스피커를 USB로 충전할 수 있으며, 사용 환경에 따라 최대 8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해 장편영화도 한번 충전으로 쉽게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 스피커 뒷면에는 USB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깔끔한 선 정리가 가능하다.
사용자는 여행 중이나 이동 시에도 이 스피커를 통해 태블릿에서 보다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콤팩트한 스피커는 휴대용 케이스나 노트북 가방에 넣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로지텍의 박재천 지사장은 "이번 신제품 태블릿 스피커는 휴대용 케이스나 노트북 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태블릿에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라며 "다양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요즘 사용자들에게 음악이나 영화감상, 게임 시 보다 뛰어난 오디오 품질로 더욱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