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실, 17A 출력 전류 제공하는 디지털 파워 모듈 출시
고성능 아날로그와 혼합신호 반도체 설계 및 생산의 세계적 선두주자 인터실은 오늘, 자사의 파워 모듈 제품군 중 가장 최신 제품인 ZL9117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ZL9117M은 고도로 압축된 디지털 파워 모듈 제품으로 17A 출력 전류를 제공한다.
ZL9117M은 업계에서 가장 사용이 쉽고, 클릭만으로도 설계가 가능한 PowerNavigator™ GUI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었다. 또한 자동 보상 알고리즘은 다양한 부하(load) 상태에 따른 과도 응답(transient response)을 최적화시킨다. 산업 표준인 PMBus 인터페이스는 원격 성능 감시 기능을 지원하며, 또한 이미 설치된 시스템의 리프로그래밍도 가능하다.
낮은 프로파일의 15mm x 15mm QFN 패키지로 제공되는 ZL9117M은 1275W/in3의 업계 최고 전력 밀도를 제공한다. 단지 11C/W의 매우 낮은 열저항으로 높은 효율성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방열판(heat sink) 혹은 공기를 통한 열 방출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더 높은 전류를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서는 자동 전류 공유 모드에서 모듈을 병렬로 연결할 수 있다.
제품의 주요 특징 및 세부사항은 다음과 같다;
ZL9117MIRZ는 낮은 프로파일의 15mm x 15mm QFN 패키지로 제공 중이며, 가격은 1,000개당 $19.11부터 시작한다. 제품의 추가적인 정보는 (http://www.intersil.com/products/deviceinfo.asp?pn=ZL9117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규빈 기자 nazo@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